본문 바로가기

닥터케빈의 손등필러 시술 닥터케빈의 손등필러 시술 안녕하세요. 필러시술 잘하는 닥터케빈입니다. 얼굴 주요부위에 필러시술하는 것 외에 가슴이나 골반, 엉덩이등 바디필러 시술도 꽤 많이 시행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손등필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손등필러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얼굴에 나이가 들면서 주름이 잡히듯이 손등에도 주름이 잡히게 되는데요 유난히 손에 주름이 더 많은 분들이 있습니다. 흔히 관리라고 하면 얼굴의 피부를 주로 생각하는데 최근에는 손이나 발도 관리를 많이 하시죠. 사람을 만나서 손을 보여야 하는 일이 많은데 나이보다 손의 주름때문에 더 나이들어보이면 행동에 제약이 생기고 남에게 손을 보여주는 일에 컴플렉스가 될 수 있습니다. 얼굴주름 못지 않게 손등주름은 나이를 나타내는 척도가 됩니다. 매우 민감하고 예민한 부위..
부산 울쎄라 & 써마지, , 팔자주름 같은 얼굴에 나잇살 없앤다!! 부산 울쎄라 & 써마지, , 팔자주름 같은 얼굴에 나잇살 없앤다!! 안녕하세요. 비절개 리프팅하는 부산 비오페이스 닥터케빈입니다. 오늘은 비수술리프팅 시술 중 가장 호감도 높은 울쎄라와 써마지를 소개해드릴께요. 성형수술 중에는 안면거상술이라는 실로 직접 피부를 당겨 끌어올리는 효과가 드라마틱한 방법이 있지만 이 방법은 마취를 하고 피부를 절개하고 피부 속으로 실을 넣어 잡아당기는 수술로 수술 이후 멍, 붓기, 흉터가 남는 그래서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이 나름 있는 방법입니다. 이에 비해 부산울쎄라나 써마지리프팅은 비수술 리프팅 방식으로 마취없이 절개없이 당기고 싶은 부위를 레이저로 쓱~쓱~ 에너지가 전달되게끔 쏴주기만 하면 서서히 콜라겐이 차오르면서 1개월차부터 리프팅 효과가 나타나고 2~3개월 차에 가장 ..
부산광대축소, 수술말고 주사만으로 가능해!! 부산광대축소, 수술말고 주사만으로 가능해!! 안녕하세요. 부산 비오페이스 닥터케빈입니다~ 오랜 기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근 출시한 케빈주사로 광대축소를 하신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비오페이스의 부산광대축소는 광대축소주사로서의 케빈주사 효과도 높지만 광대를 5부위로 나눠서 '지방'과 '근육'을 동시에 줄이는 것이 바로 키포인트!! 그래서 정밀하고 전체적인 볼륨축소와 함께 광대라인, 얼굴라인이 정리된다는~~ 광대가 도드라져 보이면 얼굴이 커보이거나 성격이 세보이는 이미지가 되기마련인데 광대뼈 자체가 큰 경우만 아니라면 광대주변 살(지방)을 분해하고 지방을 줄여줘서 매끈한 얼굴라인을 만들어줍니다~ 일반 윤곽주사만으로 흉내내기 어려운 결과!! 오직 비오페이스 닥터케빈에만 있는 부산광대축소주사 케빈주사..
부산팔뚝주사, 스테로이드 없는 케빈주사가 있다!! 부산팔뚝주사, 스테로이드 없는 케빈주사가 있다!! 안녕하세요. 닥터케빈입니다~ 그동안 팔뚝살 때문에 찾으셨던 부산팔뚝주사!! 그런데 ppc성분이나 스테로이드 때문에 망설여지셨던 분들이라면 이제 그런 독성없이 안전하면서도 팔뚝살 잘 빼주는 케빈주사가 있다는 걸 기억하세요~! 비오페이스 닥터케빈 원장님이 지난 8년이라는 세월동안 윤곽주사나 지방분해주사를 시술하면서 터득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낸 독자적인 부산팔뚝주사!! 케빈주사는 스테로이드 걱정도 부작용 걱정도 할 필요없이 맘 편하게 시술받을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확실하게 줄여줘서 더욱 놀랍다는 케빈주사는 팔뚝뿐만 아니라 허벅지, 종아리, 복부, 옆구리 까지 몸매 라인 예쁘게 만드는데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그래서 케빈주사를 몸매 곳곳..
부산가슴필러! 처진가슴 작은가슴 짝가슴 다 된다!! 부산가슴필러! 처진가슴 작은가슴 짝가슴 다 된다!! 안녕하세요. 비오페이스 부산 서면점 닥터케빈 입니다~! 한때 많은 관심을 받았던 가슴필러가 외면을 받게 된 데에는 녹일 수 없는 필러를 사용했거나 잘못된 부위에 시술을 해서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인데요. 부산 비오페이스 닥터케빈은 지난 10년간 가슴필러 등 바디필러시술을 수천건 이상 시술하면서 제거가 안되는 필러를 사용하지도 잘못된 부위에 시술하는 실수를 단 한번도 한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뉴스에서 가슴필러 부작용 관련한 보도들이 나올 때에도 비오페이스 부산점 기존 고객들은 꾸준히 내원해주셨고, 지금도 가슴필러, 골반필러, 엉덩이필러와 휜다리교정, 발목교정 등 바디필러 시술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더 많은 분들이 가슴필러 등 바디필러의..
부산가슴성형 보다 간편한 닥터케빈의 가슴필러 안녕하세요. 비오페이스 닥터케빈입니다. 오늘은 부산가슴성형보다 장점이 더 많은 가슴필러를 소개할께요. 항간에는 가슴에는 필러를 하면안된다 얼굴 이외에 필러 사용은 금기다 이런 말들이 있지만 보톡스도 원래는 근육을 줄이고 얼굴 주름을 없애는 용도로 개발된 것이 아니며 문제 없는 히알루론산 필러를 제대로 된 곳에 주입하면 부작용 없이 안전하다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그럼 비오페이스 닥터케빈이 알려드리는 부산가슴성형 가슴필러 영상입니다~ 위의 영상을 천천히 살펴보셔도 되구요 영상을 살피기 어려운 분들은 아래 정리하는 내용만 확인해주세요~ 이런분들에게 가슴필러가 필요하다!! 가슴골 라인 보정 쇄골 라인 강조 리프팅 효과 짝가슴 개선 가슴 모아주기 컵 사이즈 확대 보형물 균형 맞추기 보형물 경계선 다..
부천 여름방학 치아교정 이벤트!! 부천 여름방학 치아교정 이벤트!! 부천 중동 연세제이치과에서 이벤트 기간에 치아교정 시작하면 치아미백 무료혜택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에 대한 안내 및 상담, 예약은 전화, 카톡, 톡톡으로 해주세요~!! 톡톡 https://talk.naver.com/ct/wc6tn8 밝은 미소, 환한 미소를 만들어드리는 연세제이치과의원 - 네이버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카톡 https://pf.kakao.com/_nvItxl 연세제이치과 교정 & 임플란트 전문 연세제이치과입니다^^ pf.kakao.com 부천 중동 연세제이치과의 여름방학 치아교정 이벤트는 8월 27일까지 진행됩니다~!!
부천중동교정치과 여름방학 이벤트!! 부천중동교정치과 여름방학 이벤트!! 안녕하세요. 부천 중동 연세제이치과입니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치아교정을 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여름 치아교정 이벤트!! 메탈교정, 세라믹교정, 클리피씨, 데이몬교정까지 교정전문의 대표원장이 직접 상담부터 진료, 사후관리까지 함께하는 세심하고 꼼꼼한 교정치료~!! 부천 한자리에서 15년 넘게 운영중인 믿을 수 있는 부천양심치과~!! 오랜시간이 소요되기도 하고 비용도 만만치 않은 치아교정! 부천에서 믿을 수 있는 교정치과를 찾고 계시다면 믿고맡기는 치과, 언제나 다시 오고 싶은 치과!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언제나 활짝 웃을 수 있도록 진료하는 부천중동교정치과, 연세제이치과로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www.jaysmile.co.kr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