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산 바룸치과/양산치과

양산치과, 대학병원 출신 전문 의료진 협진 시스템 구축!!

양산치과, 대학병원 출신 전문 의료진 협진 시스템 구축!!

 

 

 



양산 중부동 이마트 앞에 위치한 바룸치과3층부터 5층까지 층별로 진료공간이 분리된 500평 규모의 지역 내 대형치과이다.

 

보건복지부 인정 구강외과 전문의인 김희철 대표원장을 필두로 보철과, 교정과, 구강악안면외과 등 대학병원 출신 전문분야 의료진들의 협진으로 진료하는 치과이다. 또한 3D-CT 등 첨단 진단 및 시술 장비를 갖추고 있어서 성공률 높은 임플란트와 치아교정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환자가 치아통증 등 단순한 이유로 인해 치과를 내원했더라도 해당 치아에 대한 검진과 치료계획에 대해서는 진료 과목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따라서 진료과목별 연계, 협진은 치료의 효율과 부작용 없는 진료를 위해 필요하다.



 

양산 바룸치과에서의 협진은 각 과의 의료진들이 모여 환자들의 치아상태와 치료계획에 대해 상의하고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있다. 치료별로 전문성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각 분야를 담당하여 협진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완성도 높은 결과를 얻는 것이다.

 

실제로 바룸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시술에 있어서도 픽스쳐(임플란트 뿌리)를 심는 부분은 구강외과 전문의가, 머리부분에 해당하는 보철물 제작은 보철과 담당의가 맡고 있다. 양산 바룸치과처럼 분과별 협진시스템이 잘 갖춘 치과를 내원하면 이처럼 전문적인 맞춤진료를 받을 수 있다.

 



임플란트 시술이나 치아교정은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져 쉬워 보일 수 있지만, 사실 개인의 구강건강과 특성을 고려해야 하는 고난도의 시술이다. 따라서 다양한 케이스를 경험한 경력이 많은 치과의사의 노하우가 상당히 중요하다. 특히 치과전문의는 치과의사 면허 취득 이후에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수련을 갖춘 치과의사로 보다 깊이 있는 전문지식을 습득한 전문가이다.

 

양산치과 바룸치과의 김희철 대표원장은 임플란트나 치아교정 등을 위해 치과를 선택할 때는 경험많은 의료진이 수술하는 곳인지, 첨단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는지, 치료부터 관리까지 시스템이 좋은지 등 중요한 요소를 파악해야 한다.”, “특히 의료진의 실력과 경험은 가장 최우선 되어야 하는 조건이라고 전했다.






양산치과 바룸치과는 평일 월~목요일은

매일 늦은 밤 8시까지 야간진료하는

양산야간진료치과입니다.


임플란트, 치아교정, 치아미백,

보철치료, 라미네이트, 턱관절,

이갈이 치료, 충치치료, 치주치료,

예방치료, 시린이치료, 사랑니발치 까지

양산시민들의 충직한 치아건강주치의로

환자분의 시간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www.barumdental.com



양산치대학병원 출신 전문 의료진 협진 시스템 구축!!

양산치대학병원 출신 전문 의료진 협진 시스템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