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산 바룸치과/양산치과

양산치과 올바른 진료를 하는 곳! 그곳은!!

양산치과 올바른 진료를 하는 곳! 그곳은!!






양산치과 바룸치과의 '바룸'은 '바로세움'의 줄임말로 올바른 진료를 행하여 환자분들의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는 것을 말합니다. 말로만 외치는 올바른 진료가 아닌 환자분들이 체감하실 수 있는 바른 진료를 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양산 바룸치과의 비전

바룸치과는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치과!

브랜드가치를 가지는 치과!

뛰어난 경쟁력을 지닌 치과!

치과의 모든 구성원이 행복한 치과!!





양산 바룸치과 의료진 소개

양산치과 바룸은 대학병원 출신 분야별 전문가들의 협진이 되는 치과입니다.

대표원장인 김희철 원장은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로 임플란트 경력 16년이며, 동아대학교 병원 외래교수입니다.




양산 바룸치과는 평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밤 8시까지 진료하는 양산야간진료치과입니다.

양산신도시의 특성상 부산, 김해 등 인근도시로 출퇴근하시는 직장인들과 학생들, 주부들의 편의를 최대한 드리기 위해 환자분의 시간을 소중하게 생가합니다.


그리고 토요일 진료는 점심시간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료합니다~



양산치과를 찾아주신 환자분들은 치아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과 열정에 감동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건물 내 3, 4, 5층 각 층별 분야 의료진과 첨단장비, 종합적인 시스템 등 우수한 진료서비스에도 높은 만족도를 표현해주고 계십니다.



불편하고 무서운 치과라는 인식을 바꾸기 위해 양산치과 바룸에서는 그런 인식을 바꿀 수 있도록 환자분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효과적인 치과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시면 아실 수 있겠지만, 양산 바룸치과는 단순히 규모만 큰 것이 아니라, 야간 상담전화서비스나 무료 우산대여, 임플란트 수술 후 죽 서비스, 칫솔직 교육, 정기검진 문자 서비스 등 작은 것까지 꼼꼼하게 챙겨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아교정, 심미치료, 충치치료, 치주질환, 예방치료와 턱관절클리닉까지

양산 시민들의 든든한 치아건강주치의가 되고 있는 양산 중부동 바룸치과!!


올바른 진료, 올바른 가격, 올바른 생각!


앞으로도 양산 시민들의 치아건강만 생각하는 올바른 치과가 되겠습니다~!


양산치과, 올바른 진료를 하는 곳! 바룸치과 입니다!!




http://www.barumdental.com



양산치과 올바른 진료를 하는 곳! 그곳은!!